트리플에스, 맞이하는 새로운 시즌
걸그룹 트리플에스가 24명의 멤버가 함께하는 완전체로 돌아왔다. 이들은 12일 오후 6시에 새로운 앨범 ‘어셈블 25’를 발매하며 팬들과 만난다. 고유의 매력으로 무장한 이 팀은 한 해에 한 번 완전체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해 발표한 ‘어셈블 24’의 주제곡 ‘걸스 네버 다이’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와닿았다. 특히 “죽을 힘을 다해 버티다 보면 언젠가 삶도 의미를 갖게 될 것”이라는 메시지는 팬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다. 이런 감정은 이번 앨범에서도 고스란히 이어질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틀곡 ‘깨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깨어(Are You Alive)’는 얼터너티브 댄스 장르로, 팬들과 함께 만들어낸 곡이다. 전 세계 28,233명의 팬이 참여한 투표를 통해 이 곡이 선택된 만큼, 팬들이 느끼는 개성과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곡은 희망과 절망의 경계에서 방황하는 이들에게 힘을 주는 내용으로 호소력 있다.
‘깨어’는 특히 24명의 멤버들이 각각의 색깔을 뚜렷하게 드러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화려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다. 팬들은 이 곡을 통해 다시 한번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뮤직비디오, 세계관을 잇다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뮤직비디오는 이전의 ‘걸스 네버 다이’와 연결되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뮤직비디오 속 다양한 시각적 요소들은 그들의 음악과 메시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팬들의 흥미를 유발할 있다.
모드하우스 측은 “트리플에스는 삶이 항상 밝지만은 않은 현실을 이야기한다”며, 어두운 상황에서도 서로를 위로하고 연대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는 많은 이들에게 위로가 될 것이다.
앨범 정보와 기대감
‘어셈블 25’ 앨범은 타이틀곡 ‘깨어’ 외에도 ‘@%(Alpha Percent)’, ‘어제 우리 불꽃놀이’, ‘러브 차일드’, ‘페르소나’, ‘투 핫’, ‘디아블로’, ‘프렌드 존’, ‘러브투러브’ 등 총 10개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각 곡은 다양한 감정과 이야기를 담고 있어 팬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트리플에스는 12일 오후 8시에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열어 컴백을 알리며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과연 이들이 어떤 새로운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팬들과의 소통을 위한 노력을 다하다
트리플에스는 단순한 아이돌 그룹이 아니라, 팬들과의 깊은 유대감을 소중히 여기는 팀이다. 이들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와 미디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매번 새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에 애쓰고 있다.
팬들은 이번 컴백을 통해 트리플에스의 새로운 변신과 성장 과정을 지켜보며 그들과 함께 할 기회에 대해 매우 기대하고 있다. 그들의 음악이 여러분의 마음을 어떻게 울릴지, 그리고 어떤 감정을 선사할지 궁금해진다.
트리플에스, 새로운 시작의 신호탄
트리플에스가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과 메시지는 팬들에게 귀 기울이는 고민의 결과물이다.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그들은 자신의 목소리를 전하고, 많은 이들에게 용기를 주려 한다.
이렇게 돌아온 트리플에스의 ‘어셈블 25’가 어떤 성과를 이루게 될지, 그리고 이번 활동을 통해 팬들과 어떤 의미 있는 순간을 나누게 될지, 이들의 행보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