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새로운 도전의 시작
지난 8일, 오마이걸의 유아가 소속사와의 계약 종료를 알리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예고했다. 그녀는 팬들에게 보낸 메시지를 통해 그들의 응원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유아의 진솔한 메시지
유아는 SNS를 통해 “미라클과 오마이걸 멤버들, 그리고 나의 시간은 언제나 잊지 않을 것”이라며 팬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표현했다. “오마이걸은 내 뿌리이며, 앞으로도 이 팀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팬들과의 관계를 더욱 깊이 있게 유지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새로운 작업과 도전의 기회
그녀는 “새로운 기회를 통해 연기에 도전하게 되었다”며 그 과정에서의 기대감을 드러냈다. 유아는 오마이걸 시절에는 보여주지 못한 감정과 표현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기회가 생겼다고 밝혔다. 이는 그녀에게 있어 또 다른 성장의 기회가 될 것이다.
배우 유아로서의 다짐
유아는 향후 공개될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배우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갖게 되어 부끄럽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그녀는 팬들로부터의 지지와 사랑이 자신이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임을 강조했다.
WM엔터테인먼트의 재계약 소식
유아와 아린은 소속사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했지만, 오마이걸의 멤버로서 앞으로도 활동할 것이라는 점을 명확히 했다. WM엔터테인먼트 측에서도 이들의 결정을 존중하며, 팀으로 남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팬들로 하여금 안도감을 주는 소식이기도 하다.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
유아는 “사랑하는 미라클과 오마이걸 멤버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전하며, 팬들의 지원이 자신에게 큰 힘이 되었다고 언급했다. 그녀는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유아로서 그대로 남겠다”고 약속하며,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재차 강조했다.
오마이걸, 10년의 여정
오마이걸은 2015년 데뷔 이후 많은 히트곡을 만들며 사랑받아왔다. “비밀정원”, “불꽃놀이”, “돌핀” 등은 팬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다가오는 새로운 전환점에서 오마이걸은 어떻게 나아갈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감
유아의 연기 도전과 오마이걸의 계속되는 활동은 많은 이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그녀가 새로운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리고 오마이걸이 그룹으로서 어떤 활동을 이어갈지 모든 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향후 전개되는 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상황이다.